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슈퍼맨이 돌아왔다 크리스마스 특집, 은우와 지우의 귀여운 케미에 시청자들의 마음이 녹았다

by 해피냥냥이 2024. 12. 25.

슈퍼맨이 돌아왔다 크리스마스 특집, 은우와 지우의 귀여운 케미에 시청자들의 마음이 녹았다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크리스마스 특집에서 은우와 지우의 귀여운 케미와 정우의 첫 단어 '맛있다'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아이들과 가족들의 사랑스러운 순간을 놓치지 마세요!

연말이 다가오면, 누구나 따뜻한 감성을 느끼고 싶어지죠. 그런 의미에서 KBS 2TV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습니다. 오늘 방송되는 554회에서는 아이들과 함께한 크리스마스 파티가 그려지는데, 그 안에서 펼쳐지는 귀여운 케미와 따뜻한 순간들이 마음을 훈훈하게 해줍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배우 최지우 녹화 중 오열 4살 딸과의 추억 울음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배우 최지우 녹화 중 오열 4살 딸과의 추억 울음바다   1. 최지우의 눈물, 왜?배우 최지우가 4살 딸의 유치원 등원을 회상하며 눈물을 흘렸다. 내일 21일 방송되는 KBS

greycat100.tistory.com

 

 

 

아이들의 귀여운 케미가 돋보인 크리스마스 파티


이번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무엇보다 은우와 지우의 귀여운 케미였습니다. 아이들이 진지하게 나누는 대화와 장난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싱그럽게 만듭니다. 은우는 첫 번째로 ‘오빠’ 역할을 맡고 지우에게 감자튀김을 건네며,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지우야, 한 입만 먹어봐. 오빠가 줄게!"라고 말하며 은우는 지우에게 평소 아끼던 감자튀김을 아낌없이 나눠줍니다. 그러자 지우는 은우의 호의에 미소를 지으며 "오빠가 주니까 맛있다. 오빠는 뭐 좋아해?"라며 자연스러운 대화를 이어갑니다. 

이 장면은 그저 귀엽기만 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두 아이가 스파게티 면으로 ‘면 뽀뽀’를 시도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만들어 가는 모습은 마치 한 편의 로맨틱 코미디처럼 감동적이었죠. 그야말로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기운을 그대로 담은 순간이었습니다.

 

 

 

장동민의 유쾌한 선언, ‘사윗감’을 찾아보자


아이들의 귀여운 모습에 흐뭇해진 장동민은 은우를 사윗감으로 점찍으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 서방 많이 먹어. 이 집은 다 김 서방 거야~”라고 말하며 은우에게 특별한 애정을 표현한 장동민의 유쾌한 발언에 출연자들 모두 폭소를 터뜨렸습니다. 이런 장난스럽고도 따뜻한 분위기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매력입니다.

김준호는 은우와 지우의 특별한 케미를 칭찬하며, "은우는 소심하지만 지우는 그보다 더 용감하고 야무지다"라고 말했습니다. 방송 내내 두 아이의 유쾌한 모습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졌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희율 희우 남매 아이브 특별한 만남 프로필 나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희율 희우 남매 아이브 특별한 만남 프로필 나이     1. 아이브와의 만남오는 7월 21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희

greycat100.tistory.com

 

 

 

먹방 형제! 정우의 첫 단어 ‘맛있다’로 웃음 폭발


이번 방송의 또 다른 웃음을 선사한 주인공은 바로 19개월의 정우였습니다.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정우는 닭다리를 맛있게 먹으며 첫 번째 단어로 “맛있다!”를 외쳤습니다. 그 모습에 형 은우도 "나도 첫 단어가 맛있다였어!"라며 정우와의 ‘먹깨비 DNA’를 자랑했습니다. 정우의 귀여운 먹방과 그가 발음한 첫 단어는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주었죠. 

아이들의 발랄하고 순수한 모습을 담아내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이런 순간들은 항상 시청자들에게 큰 위로와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정우가 전한 첫 단어처럼, 일상에서 놓치기 쉬운 작은 행복들이 모여 하나의 큰 웃음이 되는 과정을 지켜보는 것은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그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방송


이번 크리스마스 특집은 은우, 정우, 지우, 시우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따뜻한 방송이었습니다. 특히 ‘4우 남매’가 함께한 크리스마스 파티는 그 자체로 행복의 정의를 다시 한번 일깨워 주는 시간이었습니다. 가족 간의 사랑과 웃음이 넘치는 순간들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해줍니다.

이번 에피소드는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되새기며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주는 이야기였습니다. 모든 이들이 바쁘고 지친 연말을 보내고 있을 때, 이런 따뜻한 이야기들이 큰 위로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번 새로운 시즌과 특별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으며, 이번 크리스마스 특집 역시 예외가 아니었습니다.

 

 

 

연말, 가족과 함께 ‘슈돌’과 따뜻한 시간을 보내세요


여러분도 오늘 밤, 가족과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시청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아이들의 귀여운 모습과 가족 간의 웃음이 가득한 이 방송은 연말을 맞아 우리에게 더 큰 의미를 전달해 줄 것입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특집을 통해 우리가 가족과 함께 하는 소중한 순간들이 얼마나 값진 것인지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동상이몽2 김남일 아내 김보민 프로필 나이 학력 호피 속옷 시그널 폭로 충격 고백

김남일 아내 김보민 프로필 나이 학력 호피 속옷 시그널 폭로 동상이몽2 충격 고백 2024.07.21 - [방송정보] - 유튜버 랄랄 출산 후 득녀 소식 7시간 진통 감격의 순간 유튜버 랄랄 출산 후 득녀 소

greycat100.tistory.com

 

 

 

 

#슈퍼맨이 돌아왔다 크리스마스 특집

#은우 지우 케미

#슈돌

#크리스마스 파티

#아이들의 귀여운 모습

#김준호

#장동민

#정우 첫 단어

#크리스마스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554회

#크리스마스 따뜻한 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