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정보

나는솔로 18기 영숙 고백 이상적인 남편상 생각은 상철 이야기 하고 싶은 건 영수 나는 SOLO

해피냥냥이 2024. 1. 4. 09:51

나는솔로 18기 영숙 고백 이상적인 남편상 생각은 상철 이야기 하고 싶은 건 영수 나는 SOLO

 

 

 

 

나는솔로
18기 영숙 고백
이상적인 남편상
생각은 상철
이야기 하고 싶은 건 영수
나는 SOLO 

 

 

 

18기 영숙 상철 데이트 후 인터뷰

 

 

1월 3일 방송 되었던 나는 SOLO  솔로 18기에서는 상철과 영숙이 데이트를 하고 서로에게 호감이 있음을 전했습니다. 

 

 

- 18기 상철

(영숙과의 데이트 후에) 오랜만에 느끼는 감정이기도 한데 통했다라는 것도 기분이 좋았다. 가치관이라든지 이런 생각들이 비슷한 게 많아서 이 분이면 제가 좀 더 직진해도 되지 않을까? 싶었다. 저는 너무 좋았던 시간이었다.

 

 

- 18기 영숙

데이트는 좋았다.

상철님이 결혼한다고 해서 연애가 끝나는 게 아니라고 생각한다 말씀해 주시는데 거기서 제가 생각하고 있던 이상적인 남편의 모습이랑 맞닿아 있었다. 그래서 상철의 생각이 많이 난다.

상철과 이야기를 많이 해서 그런지 지금 대화하고 싶은 건 영수이다.

생각이 나는 건 상철 님인데 이야기 나누고 싶은 건 영수 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