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정보

특종세상 가수 전원석 아들 10살 때 이혼 사업하다가 10억 손해 라이브카페 아들 전재우 뮤지컬 배우 트로트 가수

해피냥냥이 2024. 3. 10. 10:42

특종세상 가수 전원석 아들 10살 때 이혼 사업하다가 10억 손해 라이브카페 아들 전재우 뮤지컬 배우 트로트 가수

 

 

 

 

 

특종세상 가수 전원석
아들 10살 때 이혼
사업하다가 10억 손해
라이브카페
아들 전재우
뮤지컬 배우
트로트 가수

 

 

 

 

 

 

가수 전원석 무대 떠난 사연 고백 

 

과거 1980~1990년대 많은 인기를 얻었다가 홀연히 무대를 떠넜던 가수 전원석의 사연이 전해졌습니다.

 

 

- 가수 전원석

제가 가수로 데뷔한 이후 연기도 하면서 앨범을 냈는데 내는 것들이 실패했다. 그러면서 제 수중에 있는 돈이 점점 없어졌다. 사우나가 있는 건물에서 사업을 하다가 거의 10억 원 정도 손해를 봤다. 그때는 큰돈이었다.

 

 

 

특종세상 배우 양지호 근황 드라마 야인시대 장도리 청각장애 어머니 사업 재주 없어 3억 손해

특종세상 배우 양지호 근황 드라마 야인시대 장도리 청각장애 어머니 사업 재주 없어 3억 손해 특종세상 배우 양지호 근황 드라마 야인시대 장도리 청각장애 어머니 사업 재주 없어 3억 손해 특

greycat100.tistory.com

 

 

 

전기료를 내려고 보니 돈이 없었다. 그때 모아놓았던 저금통을 깼다. 내 자신이 처량해서 너무 힘들더라. 그때 차들이 지나가더라. 내가 이 돈을 들고 뛰어들면 죽겠지? 생명 보험금이 나오니까 내 아들은 이걸로 살 수 있겠지? 싶더라. 당시 한참 동안 눈물을 흘리며 서 있었다. 

 

 

- 가수 전원석

아내와 이혼했다. 우리 아들이 9살~10살 때쯤에 아내와 헤어져서 20년 이상 혼자 살았다. 저희 어머님, 아버님이 많이 편찮으시다. 낮에는 제가 돌보고 저녁에는 우리 아들이 할머니, 할아버지를 케어를 한다. 

 

 

 

특종세상 610회 개그맨 김홍식 근황 폭소클럽에서 떴다 김쌤 후배 때문에 큰 빚

특종세상 610회 개그맨 김홍식 근황 폭소클럽에서 떴다 김쌤 후배 때문에 큰 빚 특종세상 610회 개그맨 김홍식 근황 폭소클럽에서 떴다 김쌤 후배 때문에 큰 빚 김홍식은 2004년 폭소클럽에서 떴다

greycat100.tistory.com

 

 

그렇게 아내와 이혼 후에 어린 아들을 혼자서 키웠던 전원석은 라이브 카페를 다니면서 돈을 벌다가 결국 라이브 카페까지 열게 됐다고 하는데요. 현재 전원석의 아들 전재우는 트로트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가수 전원석

(자신의 가게를 소개하며) 제가 운영하고 있는 라이브카페다. 운영한 지 20년 됐다.

 

 

가수 전원석은 1986 8 1 앨범 떠나지마를 발매했고, 이듬해 KBS 가요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