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나솔사계 김의 파격적인 선택 영숙을 향한 돌직구 고백

by 해피냥냥이 2024. 8. 16.

나솔사계 김의 파격적인 선택 영숙을 향한 돌직구 고백

 

 

 

 

 



지난 15일 방영된 SB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벌어진 일들은 그야말로 충격적이었다. 이 쇼는 연애 프로그램 중에서도 특히 복잡한 감정선을 다루기로 유명하지만,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그 어떤 예상을 뛰어넘는 전개가 이어졌다. 특히 김이 보여준 돌직구 고백과 그의 예상치 못한 선택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024.08.14 - [방송정보] -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 도경완 급성 골수염 투병 고백 5번의 수술과 항생제 부작용 속에서의 치열한 싸움 프로필 나이 학력 아내 장윤정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 도경완 급성 골수염 투병 고백 5번의 수술과 항생제 부작용 속에서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 도경완 급성 골수염 투병 고백 5번의 수술과 항생제 부작용 속에서의 치열한 싸움 프로필 나이 학력 아내 장윤정  방송인 도경완이 지난 해 겪었던 고통스러운

greycat100.tistory.com

 

 

 

 

 

 

보양식 데이트, 감정의 소용돌이 속으로


제작진은 출연자들의 연식을 고려하여 '보양식 데이트'라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출연자들에게 힘을 북돋아 줄 이 데이트에서, 네 명의 미스터들에게 데이트 상대를 선택할 기회가 주어졌다. 이때 미스터 김은 뜻밖의 질문을 던졌다. "영숙 님 선택할 사람 있습니까?" 그의 질문은 누가 봐도 영숙을 향한 강한 관심을 드러내는 것이었지만, 동시에 경쟁자들을 견제하는 신중한 계산도 엿볼 수 있었다.

 

 

 

 

김의 반전 선택, 영숙을 향한 고백


그러나 여기서 놀라운 반전이 일어났다. 사전에 영자와의 데이트를 계획했던 김은, 갑작스럽게 영숙을 선택했다. 이 예상치 못한 선택에 대해 김은 "영자님에게 가서 홀대받느니, 새로운 기회를 얻어보자는 마음에서"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그의 결단은 단지 마음의 변화 때문만은 아니었을 것이다. 데이트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전략적 선택일 수도 있었다.

2024.08.11 - [방송정보] - 서진이네2 7회 최우식의 서프라이즈 생일 아이슬란드에서 전해진 감동의 미역국

 

서진이네2 7회 최우식의 서프라이즈 생일 아이슬란드에서 전해진 감동의 미역국

서진이네2 7회 최우식의 서프라이즈 생일 아이슬란드에서 전해진 감동의 미역국 2024.08.04 - [방송정보] - 아빠하고 나하고 손담비 프로필 나이 학력 남편 숨겨진 가족의 그림자 결혼을 망설이게

greycat100.tistory.com

 


하지만 김의 돌발 행동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보양식 데이트에서 영숙과 함께한 자리에서 그는 "영숙 님으로 정했다"며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심지어 "영숙 님은 '볼매'이신 것 같다"며 은근히 호감을 표현했다. 이때 영숙의 표정은 혼란스러움 그 자체였다. 김의 갑작스러운 고백에 그녀의 마음은 쉽게 흔들리지 않았다. 데이트 후, 영숙은 "크게 호감은 없었다"며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미스터들의 미묘한 관계 변화


그렇다면 다른 출연자들은 어떻게 반응했을까? 현숙은 김과의 밤막걸리 데이트에서 "영숙이가 당연히 김이 자신에게 올 거라고 생각했는데 안 오셔서 서운해했다"며 영숙의 속내를 전했다. 김은 "미안한데, 미스터 킴과 엮이고 싶지 않았다"며 영숙을 선택하지 않은 이유를 솔직히 밝혔다. 그의 말에서 알 수 있듯이, 이들의 관계는 단순한 호감 이상의 복잡한 감정선이 얽혀 있다.



한편, 영자는 미스터 강과 미스터 박과의 '2:1 장어 데이트'에서 미스터 박에게 더 강한 호감을 느끼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이 역시 순탄치 않았다. 박과의 대화에서 그는 "지금은 3명의 사람들끼리 친목을 도모하는 느낌"이라며 영자에 대한 호감도가 크게 상승하지 않았음을 털어놓았다. 영자 역시 "미스터 박에게 좀 더 끌리는 것 같다"며 복잡한 감정을 드러냈다.

 

 

 

 

 

영숙의 마음은 어디로?


김과의 데이트를 마치고 가장 먼저 솔로 민박으로 돌아온 영숙은, 김과 현숙이 다정하게 웃고 있는 모습을 보고 '급 다운'된 기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때 현숙은 영숙에게 김이 "원래는 너한테 가려고 했었대"라며 그의 진심을 대신 전했다. 이에 영숙은 "함께 막걸리를 사러 가자"며 김에게 제안했다. 그녀는 데이트에서 받은 상처를 표현하며 김에게 마음을 조금씩 열어가는 모습을 보였다.

2024.08.03 - [방송정보] - 나는 솔로 SOLO 21기 최종 선택 뜨거운 눈물 그리고 현실 커플 탄생?

 

나는 솔로 SOLO 21기 최종 선택 뜨거운 눈물 그리고 현실 커플 탄생?

나는솔로 SOLO 21기 최종 선택 뜨거운 눈물 그리고 현실 커플 탄생?     '나는 SOLO' 팬 여러분, 드디어 그 순간이 다가왔습니다! 21기 최종 선택을 앞두고 복잡하고 얽힌 러브라인의 결

greycat100.tistory.com

 



그러나 김의 끈질긴 플러팅에도 불구하고, 영숙은 여전히 혼란스러워했다. "미스터 김이 애기 같고 귀엽다고만 생각했는데, 남자긴 남자구나"라는 영숙의 고백은 그녀의 마음이 쉽게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김의 끈질긴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마음은 여전히 그만큼의 호감으로 채워지지 않은 듯하다.

 

 

 

 

 

결말은 어떻게 될까?


이번 에피소드에서 보여준 출연자들의 복잡한 감정선은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김의 돌직구 고백이 과연 영숙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지, 그리고 다른 출연자들의 관계는 어떻게 변화할지, 시청자들은 다음 방송을 손꼽아 기다릴 수밖에 없다. '나는 SOLO'의 출연자들이 앞으로 어떤 결정을 내리게 될지, 그들의 사랑의 여정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댓글